크레마 사운드업은 2016년 출시된 ‘크레마 사운드’의 후속 버전이다. 크레마 사운드는 국내 최초 오디오 기능이 탑재된 전자책 단말기로 역대 크레마 시리즈 중 가장 많이 판매됐다.
예스24가 새롭게 선보이는 크레마 사운드업은 단말기의 중앙처리장치 성능을 듀얼코어에서 쿼드코어로 강화했다. 또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배터리 사용 효율성을 높여 대기 시간이 약 3배가량 증가됐고, 전용 리모콘 사용이 가능한 블루투스 기능을 추가해 보다 편리한 독서 환경을 제공한다.
이와 함께 독서와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어폰 단자와 전자책을 읽어주는 TTS, 전용 케이스 사용 시 케이스를 열고 닫는 것 만으로 기기의 전원 관리가 가능한 스마트 웨이크업 그리고 화면을 터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좌우 물리키 버튼까지 기존 크레마 사운드가 가진 장점은 그대로 탑재됐다.
이 밖에도 크레마 사운드업에는 212PPI의 고해상도 e-ink 패널과 프론트 라이트가 탑재돼 어디서든 눈부심 없이 장시간 선명하게 독서가 가능하다. 책 한 권 보다도 가벼운 180g의 무게와 9.5mm의 얇은 두께로 오랫동안 단말기를 들고 있어도 책을 읽는 데 불편함이 없다. 8GB의 저장 용량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1700mAh 용량의 배터리는 최대 32GB까지 확장해 사용할 수 있다.
크레마 사운드업은 화이트 색상 한가지이며 판매 가격은 12만9000원으로 예스24에서 18일부터 구매 가능하다. 예스24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크레마 사운드업 전용 방탄 파우치를 YES포인트 3천원 차감 후 선착순 증정하며, 제품 구매 후 5월 6일까지 홈페이지에 댓글로 이니셜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영문 이니셜이 각인된 크레마 사운드업 가죽케이스를 선물한다.
크레마 사운드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